• 즐겨찾기 추가
닫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 이벤트

2022년형 인덕션 구매시
보상판매·추가할인 혜택

2022년 10월 04일(화) 15:56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치본점에서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대상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한국 주방가전 시장에 화이트 인덕션 시대를 연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스포크 인덕션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강력하고 스마트한 조리 기능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올해 삼성전자가 판매한 전기레인지 3대 중 2대는 비스포크 인덕션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2022년형 비스포크 인덕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신제품을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가스 쿡탑 또는 전기레인지를 반납하면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와 더불어 화이트 상판과 함께 다채로운 비스포크 색상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올해 신규 색상인 글램 이브닝 코랄과 모닝 블루를 포함해 그레이, 핑크, 피치, 베이지, 바닐라 등 행사 모델 구매 시 추가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2020년 처음으로 선보인 비스포크 인덕션은 블랙 상판으로 제한됐던 기존 인덕션의 고정관념을 깨고 화이트 상판과 감각적인 색상의 전면 조작부로 구성된 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새롭게 열었다.

이와 더불어 강력한 화력과 지름 28㎝의 대형 용기에도 골고루 열을 전달하는 ‘듀얼링 대화구’를 적용하는 등 우수한 조리 성능까지 갖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밀키트·간편식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앱으로 스캔하면 비스포크 인덕션으로 온도·시간 등 최적의 조리값을 보내주는 ‘스캔쿡’ 기능 등 다양한 스마트쿡 기능을 통해 홈쿡 트렌드도 주도하고 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