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굿킵스, 노인일자리 어르신에 마스크 기부
2022년 09월 01일(목) 18:02
순천시는 최근 ㈜굿킵스(대표 평자방)와 전남동부권발달장애인평생교육지원센터(센터장 정채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500만 원 상당의 마스크 1만 장을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에게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기부한 마스크는 (주)굿킵스에서 제공받은 마스크 반제품을 전남동부권발달장애인평생교육지원센터 내 발달장애인들이 선별 포장작업을 해 사회적 가치를 더했다.

전달식에는 ㈜굿킵스 평자방 대표를 비롯한 발달장애교육센터 정채권 센터장, 직업훈련으로 마스크 선별 포장작업에 참여한 발달장애인들이 함께 참석했다.

순천에서 유일하게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는 ㈜굿킵스는 노약자를 위한 헬스케어 기기를 제작, 판매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생산된 제품은 홈쇼핑 판매를 하는 강소기업이다.

평자방 굿킵스 대표는 “이번 마스크 나눔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감염 위험이 높은 일자리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사회적 약자 일자리 창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채권 센터장은 “발달장애인들이 마스크 포장작업에 직접 참여할 기회를 준 굿킵스에 감사하다”며 “이번 기회로 장애인들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종남 노인복지과장은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어려운 시기에 마스크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마스크는 노인일자리 어르신에게 전달해 안전하고 건강한 일자리를 만들겠다”고 언급했다./순천=박경식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