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은행, 신입행원 사령장 수여

"수준 높은 금융 서비스 제공 최선"

2022년 07월 03일(일) 17:59
지난 1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열린 신입행원 사령장 수여식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이성욱 광주은행 노동조합 위원장, 16명의 신입행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광주은행 제공
[전남매일=오지현 기자] 광주은행은 지난 1일 본점에서 신입행원 사령상 수여식을 가지고 16명의 신입행원들을 정식 행원으로 임명했다고 3일 밝혔다.

사령장을 받고 정식 행원으로 첫 발을 내딛은 16명의 신입행원들은 지난해 11월부터 2개월의 직무연수와 6개월의 수습근무를 마치고 창구업무 수행을 위한 직무연수를 비롯해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을 소화했으며, 현장에서 금융환경을 몸소 체험하는 등 은행원으로서의 자질을 갖추기 위해 힘을 쏟았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날 사령장 수여식에서 신입행원들을 격려하며 한 명 한 명에게 휘장을 달아주며 “부단한 자기계발을 통해 지역민과 고객에게 수준 높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함으로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멋진 은행원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열정과 끈기로 광주은행의 혁신과 변화의 주체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전체 채용인원의 80% 이상을 광주·전남 지역 출신으로 할당 선발하고, 대학생 홍보대사를 뽑아 직장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역인재 채용에 앞장서고 있다.

/오지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