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광주경진원, ‘중소기업 데이터 분석·활용 지원사업’ 본격 시행
2022년 06월 30일(목) 12:32
광주경제고용진흥원은 지난 5월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과 ‘중소기업 데이터 분석·활용 지원사업’ 협약을 맺고, 그 후속 조치로 올해 데이터 분석·활용 지원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요 중소기업이 사전 준비를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9일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하남혁신지원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중소기업 데이터 분석·활용 지원사업’의 주요 성과 목표를 크게 6개로 구분해 ▲비즈니스 매칭데이 ▲수요기업별 데이터 분석·활용 역량진단 ▲데이터 전문기업의 1:1 맞춤형 컨설팅 ▲데이터 전문인력 연계 및 고용 창출 ▲우수사례 선발 및 기관장 표창 수여 ▲인식제고 세미나 등의 순으로 추진 일정에 맞춰 소개됐다.

박성수 이사장은 “데이터 활용 노하우가 부족한 중소기업과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의 매칭을 통해 기업의 현안을 진단하고, 데이터 활용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으로 성과를 창출해나가는 데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광주경진원은 오는 7월 11일까지 수요기업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는 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www.gepa.or.kr) 또는 소상공인지원부(062-960-2632), 하남혁신지원센터(062-956-2611)로 하면 된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