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이마트-KB국민은행, '쇼핑+금융' 적금 출시

우대이율·매월 할인쿠폰 제공
27일부터 20일간 앱으로 가입
오늘부터 경품 지급 사전이벤트

2022년 05월 18일(수) 18:20
이마트는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쇼핑과 금융을 연계한 적금 ‘KB적금쿠폰북 with 이마트’ 상품을 출시한다./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쇼핑과 금융을 연계한 적금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KB국민은행과 협업해 가입기간 6개월 동안 월 1,000원~30만원 한도 내 자유롭게 납입하는 ‘KB적금쿠폰북 with 이마트’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본이율(연 1.4%)과 우대이율을 포함해 최고 연 4.0% 이자율과 이마트 할인 혜택 최대 3만2,000원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금융 상품이다.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함께 금융 상품을 선보인 이유는 이종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금융, 쇼핑 등 다양한 종류의 혜택을 한번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상품 가입을 통해 연 최고 4%의 금리 및 매월 이마트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저축과 합리적인 쇼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상품은 모든 영업일(은행 기준) 입금 성공 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매월 1장과 적금 우대이율 0.5%p를 제공한다.

‘KB적금쿠폰북 with 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20일간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에 앞서 19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KB스타뱅킹 앱에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룰렛 돌리기에 참여하고 이후 적금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1명), 신세계이마트 1·5만원 상품권(100·10명), 2,000 포인트리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마트 고객에게 쇼핑, 금융 혜택을 동시에 드릴 수 있는 금융 상품을 선보인다”며 “이종업계와의 선도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큰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린 기자         김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