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이마트, 오프라인 멤버십 인기

산지회·키친델리·건강밥클럽

2020년 11월 22일(일) 16:35
이마트가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런칭한 ‘오프라인 멤버쉽’이 지역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22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9월 선보인 산지회 클럽과 10월 키친델리클럽 런칭 후 수산회는 18.1%, 델리는 15.3% 신장했다.

11월에 런칭한 건강밥클럽으로 소포장쌀도 16.8% 신장했다.

산지회 클럽에서 회를 구입하면 스탬프를 1개씩 적립해주며 오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한다.

‘회’는 이마트 수산 카테고리에서 가장 매출 비중이 높은 상품군으로 이마트만의 차별화된 산지 직송 횟감 운송으로 매니아층이 형성돼 있는 대표 품목이다.

대표품목으로 단백한 맛이 일품인 광어회, 부드러워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연어회, 쫄깃하게 데친 문어회가 있다. 손질된 야채, 육수가 용기와 함께 포장되어있어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물회도 인기 품목이다.

‘키친델리클럽’ 또한 클럽에 등록하면 매달 3번 할인해서 즐길 수 있으며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엄선된 재료로 깨끗하게 조리한 키친델리와 초밥을 골라먹을 수 있어 하루 먹거리 고민을 해결해 1인가구와 바쁜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다.

또한 최근 11월에 런칭한 ‘건강밥 클럽’은 내식증가와 더불어 좋은 한끼를 위한 영양곡과 5kg이하 소포장 쌀을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산지회 클럽, 키친델리클럽, 건강밥 클럽은 이마트앱을 기반으로 운영해 가입부터 혜택 활용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앱 첫 화면에서 각 클럽에 가입할 수 있으며, 쇼핑 후 결제 시 앱 내 포인트카드 바코드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조건에 맞는 할인쿠폰이 자동 적용된다. 할인쿠폰은 각 클럽 페이지에서 다운받은 후 쿠폰함에서 ‘쿠폰 자동적용’을 설정하면 된다.
/박선옥 기자         박선옥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