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금호타이어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 돌입
2020년 10월 19일(월) 17:38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19일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로로로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이용과 더불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런칭한 서비스로 렌탈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비에스렌탈’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한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이다.

금호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량을 직접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 주는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교체대행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또로로로 렌탈’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타이어시장에 대응하고자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 및 금호타이어 고객센터, 비에스렌탈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라 기자         이나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