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항공승무원 꿈 활짝 펼쳐라”

동강대,학과 연계진로캠프
아시아니교육센터 견학

2019년 11월 05일(화) 18:01
동강대 CS센터(센터장 나정미)는 최근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일환으로 항공승무원을 꿈꾸는 호텔관광과, 유아교육과 등 학생 15명을 대상으로 진로연수 캠프를 실시했다. /동강대 제공
동강대학교(총장 이민숙)가 항공승무원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진로캠프를 열었다.

동강대 CS센터(센터장 나정미)는 지난달 28일부터 4일간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으로 진로연수 캠프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진로연수 캠프는 교내 CS(Customer Satisfaction)센터와 서울 아시아나교육센터에서 항공승무원 양성과정으로 진행돼 장래 항공승무원을 희망하는 호텔관광과, 유아교육과, 임상병리과 등 3개 학과 15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교내 인문사회관 3층 CS센터에서 학교 유니폼과 승무원 복장을 갖추고 아시아나 승무원 사무장 초빙 강의를 비롯해 다양한 실습교육을 받았다.

또 서울 아시아나교육센터를 방문해 항공사와 항공승무원 직업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실제 항공승무원 역할 체험도 하며 꿈을 키웠다.

동강대는 CS센터 외에도 평생교육원에서 학과 연계형 교육으로 아시아나항공 이수증이 발급되는 ‘항공 승무원 양성과정’을 올 2학기 신설했다.

나정미 교수는 “학교 인적자원과 시설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학생들의 꿈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기철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