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골프공도 자판기서 구매하세요"

엑스페론골프, 골프용품 자판기 ‘큐빙’ 출시

2019년 10월 15일(화) 18:02
자판기개발골프공 전문 제조업체 엑스페론골프㈜는 자판기 개발 전문 업체 ㈜두드림진과 ICT 스마트 자동판매기 ‘큐빙(Qving)’을 출시했다.
[전남매일=광주] 서미애 기자= 일반 시중 자판기에서 골프용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어 골프매니아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골프공 전문 제조업체 엑스페론골프㈜는 자판기 개발 전문 업체 ㈜두드림진과 ICT 스마트 자동판매기 ‘큐빙(Qving)’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큐빙은 엑스페론골프와 두드림진이 개발 단계부터 협업을 통해 완성한 제품으로 다양한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자판기다. 슬림하면서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전사적 관리가 가능한 게 특징이며, 초대형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다양한 광고를 구현할 수 있다.

특히 제품등록과 설정 등을 CMS 시스템으로 원격 운영할 수 있도록 완벽한 무인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엑스페론골프는 장비 생산업체와 제조업체의 협업으로 이뤄낸 오프라인 판매 플랫폼 큐빙이 향후 유통시장에 큰 영향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엑스페론골프는 국내 스크린 골프장에 큐빙 5,000대를 무상으로 공급 설치하고 있으며, 골프공에 한하지 않고 국내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ICT 자판기 ‘큐빙’은 슬림하면서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전사적 관리가 가능하다. 또 초대형 디스플레이를 장착, 다양한 광고를 구현할 수 있고 CMS 시스템으로 원격 운영도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큐빙’은 세계 최대 골프쇼인 ‘PGA Golf Show 2020’에 참가해 미국 등 해외로 확장될 예정이다.

/서미애 기자
#2019101501000496500015051#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