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미래 산업혁명 주도 부품 '주목'

(주)오양물산

2019년 10월 10일(목) 18:10
[전남매일=광주] 길용현 기자 = 오양물산㈜(대표 오기수·광주 광산구 용아로 534-26)은 엔지니어링 부품제조 전문업체다.

1988년 창립한 오양물산은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산업용 특수벨트와 고무제품, 알루미늄 프로파일, 각종기계부품 및 TIMING PULLEY 등을 제작하고 있다.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제품은 각종기계 부품 종래의 목재나 철 및 비철금속의 결점을 보완해 독특한 요구조건에도 적합하며 경량성 및 소음방지 등 금속 대체용으로 사용하고 있다.

특수벨트는 제품이송과 기계동력전달, OA제품, 전자, 식품, 농업기계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알루미늄 프로파일은 구조변경이용이하고 소재가 견고하면서 가볍고, 완성 시 외관이 화려해 추가 도장이나 용접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품목에서 제작, 유통의 노하우를 가지있는 오양물산은 타 업체가 가질 수 없는 정보시스템을 갖춰 정확하고 신속하게 매입·제작·공급까지 ONE-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저 단가를 비롯한 빠른 납기로 대응하고 신소재의 개발과 제품의 연구로 제작 원가 절감과 함께 수입제품의 국산화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모든 임직원에게 경영상황을 공유하고 금융위기·경기침체 등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지속적인 고용안정에 노력하고 있는 오양물산은 지속가능경영 관련 정부포상인‘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오기수 대표는“빠르게 변화하는 기업현장의 자동화 설비부분에 있어, 미래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최첨단 소재의 연구·개발에 몰두하고 있다”며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좋은 제품을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