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제주항공, '폭염탈출' 이색 이벤트

8월말까지 전직원 아이스크림 제공

2019년 07월 14일(일) 17:36
제주항공 스마트워크 오피스에서 이석주 대표이사, 김재천 경영본부장과 객실승무원, 정비사 등 임직원들이 ‘초복맞이’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여름더위를 식히고 있다.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초복을 맞아 직원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아이스크림을 무제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무더위 속에서 직원들이 근무하는 정비본부, 객실라운지, 공항현장 등 곳곳에 대형냉장고를 설치하고 오는 8월말까지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폭염에 야외에서 근무해야 하는 정비사, 그리고 평소보다 많은 승객을 모셔야 하는 공항 현장근무자와 객실승무원 등 임직원의 사기를 높이기 위한 행사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2016년부터 4년째, 여름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 겨울에는 뜨끈뜨끈한 호빵을 임직원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올해는 직원들에게 인기가 좋은 아이스크림과 함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소소하지만 임직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올 여름 성수기에도 승객을 더 편하고 즐겁게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더 넓은 하늘을 향한 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눈다’는 미션을 설정하고,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며 이용자들과 행복한 경험을 나누게 하는 조직풍토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길용현 기자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