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목포 시민의 상' 후보자 공개 모집

오늘부터 9월 2일까지

2019년 07월 11일(목) 18:51
목포시는 제57회 시민의 날을 맞아 '목포 시민의 상'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12일 부터 9월 2일 까지 후보자를 추천 접수하고, 선정 과정에 참여할 심사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목포 시민의 상은 1963년 첫 수상자를 배출한 이래로 현재까지 100여명의 수상자를 배출했으며,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목포시를 빛낸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지역사회봉사 ▲교육문화 ▲경제 ▲체육 ▲효행 ▲특별활동부문 등 총 6개 부문에서 수상후보자 추천서를 접수해 최종 수상자 1명을 선정한다.

수상후보자 추천은 시의원, 동장 및 기관·단체장이 추천하거나, 20명 이상의 연서를 통해 개인이 추천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시는 수상자 선정 시 공정한 심사를 위해 경제계, 교육·문화계, 체육계, 여성계 시민단체 등 다양한 계층이 시민의 상 심사위원회 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심사위원을 공개모집 하며, 희망자는 9월 2일 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천 및 신청 서류는 시청 자치행정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고 9월 중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1일 '제57회 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한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 서류는 목포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치행정과(270-3236)로 문의해도 된다.
박승경 기자         박승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