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목포항구축제

본격 준비 착수
오는 28일까지 대행사 선정

2019년 06월 11일(화) 18:09
목포시가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목포항과 삼학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목포항구축제의 본격적인 준비에 착수했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목포시 제공
[전남매일=목포]박승경 기자=목포시가 오는 10월 3일 부터 6일 까지 목포항과 삼학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목포항구축제의 본격적인 준비에 착수했다.

11일 시에 따르면 최근 목포항구축제 대행사 선정을 위한 입찰에 참여한 기획사를 대상으로 현장설명회를 갖고, 축제의 전반적인 추진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목포항구축제 대행사 선정은 대행사 수행경험, 기술인력 보유, 재무구조 등을 포함한 정량적 평가(20점)와 평가위원들의 심사로 산출되는 정성적 평가(70점), 총 사업비 제안비용의 가격평가(10점)를 토대로 평가위원회에서 합산 점수로 우선협상자를 결정하게 된다. 앞서 목포시는 목포항과 삼학도를 축제 장소로 정하고, 지난 5월 28일 목포항구축제 행사대행 용역에 대한 전국 단위 입찰공고를 냈다.

이어 오는 17일 부터 18일 까지 이틀 동안 제안서 접수를 하고, 6월 28일 평가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평가위원은 '목포시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에 따라 시의원을 비롯해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한 공무원, 학계, 연구원, 기타 축제추진위원 등 7명으로 구성된다.

특히, 평가위원 선정 및 심사의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기획사가 추첨한 번호는 추첨 즉시 현장에서 밀봉된다.

평가위원회 개최 전일에 목포시 감사실 직원 입회 하에 개봉한 뒤 대상자에게 연락하여 평가위원 선정여부를 최종 확정하게 된다.
박승경 기자         박승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