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LG화학 여수공장 여성 청소년 후원

'꿈을 품다 희망박스' 전달

2018년 04월 11일(수) 16:57
LG화학 여수공장은 지난 10일 '꿈을 품다 희망박스' 전달식을 가졌다.
LG화학 여수공장은 지난 10일 여수지역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꿈을 품다 희망박스'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LG화학 안산사택에서 실시된 전달식에는 LG화학 사택부녀회, 여수시청 관계자, 쌍봉종합사회복지관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3,000만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여성 위생용품을 개별 택배로 포장해 저소득가정 500명의 여학생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희망박스는 중위소득 80% 이하 가정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기초생계·의료급여 대상자는 제외됐다. 전달방식은 감수성이 예민한 나이대의 학생들이라는 것을 고려해 직접 전달하기 보다는 개별 택배로 전달하는 방식을 택했다.

'꿈을 품다 희망박스'는 사회적 관심에도 불구하고 가정형편으로 여성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실시됐다.

LG화학 여수공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저소득 청소년의 여성 위생용품 구입에 따른 경제적, 정서적 부담이 덜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화학 관계자는 "희망박스 선물을 받고 예민한 시기의 사춘기 청소년들의 정서적 어려움 해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곽재영 기자         곽재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