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닫기
세계 최대 규모 해상분수쇼 여수 '빅오쇼' 31일 개막
2018년 03월 20일(화) 17:12
세계 최대 규모의 해상 분수쇼인 '빅오쇼(Big-O Show)'가 오는 3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여수박람회장에서 펼쳐진다.

빅오쇼는 바다를 배경으로 설치된 '디오(The-O)'라는 원형 조형물 안에서 물과 불, 화려한 영상과 레이저 효과가 어우러져 만들어 내는 세계 최대의 해상 분수쇼다.

여수박람회장 2013년 재개장 이래 현재까지 64만명이 빅오쇼를 관람했고 지난해만 14만명이 관람하는 등 명실상부한 여수의 대표 관광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빅오쇼 관람은 빅오쇼 누리집(http://bigo.expo2012.kr)과 소셜커머스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다. 기존에는 예매 후 현장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해야 했으나, 올해부터는 별도의 발권절차 없이 스마트폰으로 전달된 모바일 입장권을 제시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예매한 경우에도 좌석을 사전에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관람객의 편의를 높였다.

오는 28일까지 빅오쇼 개막을 기념하는 퀴즈 행사도 열린다. 이벤트는 빅오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퀴즈 당첨자 1등(10명)에게는 빅오쇼 무료 관람권(1인 2매), 2등(30명)에게는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빅오쇼 공식 누리집,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재영 기자         곽재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뉴스

자치

전매인터뷰

사설